BRAIN ON


사용후기

추천사

우리몸의 항상성을 개선시켜 불면증 우울증 스트레스 해소, 치매 예방,

 통증 완화를 증진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브레인온


(전) 건국대학교 병원장 및 의과대학장 (전) 대한통증학회 회장 (현) 건국의대 명예교수 의학박사

이예철


모든 에너지는 파동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의 뇌도 파동의 종류에 따라 여러가지 영향을 받는다. 이것을 뇌파라고 부르며 사람은 뇌파가 멈추면 사망했다고 한다. 그러므로 뇌파는 바로 생명 존재를 증거하는 것이다. 뇌파를 불류하면 스트레스에 의해 생기는 베타파와 감마파로 나누고 반대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느 알파파와 델타파가 있다. 또한 인위적으로 유도하는 뇌파로는 세타파도 있다.

 그런 고로 이중에는 좋은 뇌파가 있고 나쁜 뇌파가 있다. 우리 뇌에 나쁜 영향을 주는 베타파, 감마파, 세타파는 악령이 보여주는 영적 에너지인 것이다. 반면에 좋은 뇌파인 알파파, 델타파는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취해 준다는 성령의 에너지인 것이다. 뇌의 파장을 조절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 노화와 산화로 일어나는 변화, 내분비 호르몬의 불균형 등을 비롯한 우리 몸의 항상성(Homeostasis)을 개선시켜주는 획기적 발명품이라고 생각한다. 즉 불면증, 우울증, 스트레스 해소 그리고 치매 예방, 통증 완화 등을 증진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데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여 이 발명품을 추천하는 바이다


정신적 질환, 집중력, 기억력 강화, 산후 우울증 및

신체적 바이오 리듬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는 브레인 온


(현) 한국법음향연구소 소장 (전) 차병원 태교연구소 소장 (전) CHA의과학대학교 보건대학원 외래 교수

김호식


인간이 외부의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들이는 기관은 눈, 귀 같은 감각기관이며, 그 정보를 감각 신경이 뇌로 전달하여 감각 기관과 신경을 통해 대뇌까지 전달된다.

 감각신경은 시각을 제외하고는 신체의 말초 신경으로 받아들이게 되는데, 말초 신경은 온 몸에 퍼져있어, 정보 전달이 빠르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러한 한 근거로 관련 학자들은 인간 두뇌 자극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해 왔으며, EEG, MRI, SQUID, PET, SPECT 등의 장치를 사용하여 올바른 자극 형태에 따라 변화되고 활성화 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해 왔다.

 이러한 바이오테크놀로지는 인간이 자신의 두뇌 상태를 제어하고,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최적의 두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인간의 뇌파는 알파파, 베타파, 세타파, 델타파로 구분되며, 그 중 알파파는 약 8~13Hz의 주파수 범위를 말한다. 심신이 릴렉스되고 정신적으로 비집중 상태에 있다면, 알파파는 안정 상태와 편안함을 만들어 내면서 전두뇌에 효과적인 자극을 주게 되고, 알파파가 미흡한 의식 상태에서는 불안, 스트레스, 뇌 손상 또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연구, 특허 기술로 제작된 브레인 온은 음파를 송출, 뇌파를 안정 상태로 유도하여 두뇌의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현대 사회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신적 스트레스의 해소와 신체 기능 활성화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우뇌가 우세한 뇌 불균형 상태를 보이는 우울증 환자에게는 비대칭적인 두뇌반구의 효과적 변화를 유도하여, 대칭적이고 조화로운 뇌파 형성에 도움을 주고, 근간 많이 발생하는 산모들의 산후 우울증(postpartum depression)에 유익한 효과를 미칠 것으로 사료된다. 

일상 생활에서의 장시간 사용이 용이하여,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아무쪼록, 여러분의 심신 건강에 브레인 온이 일조하기를 바라며,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불면증, 우울증 치료 후기

Insomnia, Depression


초기치매치료, 치매예방 후기

Dementia


틱장애, ADHD, 집중력 치료후기

Tic Disorder, ADHD, Concenturation


스트레스, 성인병 치료후기

Stress, Adult disease